- 제77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 성공 개최를 위한 후원금 전달 -
천안시와 NH농협은행 천안시지부는 천안시청에서 ‘2025 제77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한 후원금 전달식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천안시장 권한대행 김석필 부시장과 한남교 천안시체육회장, 조승국 NH농협은행 천안시지부장이 함께 참석해 도민체전의 성공 개최를 위한 뜻을 모았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기탁된 후원금은 도민체육대회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NH농협은행은 매년 제휴카드 적립기금을 활용한 후원을 비롯하여 농촌 일손돕기 등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과 함께 상생하는 따뜻한 금융기관의 역할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또한 천안시를 연고로 하는 프로축구단 천안시티FC를 후원하고, 체육 분야 발전기금을 전달하는 등 시민과 함께하는 스포츠 문화 조성에도 꾸준히 기여하고 있다.
김석필 천안시장 권한대행 부시장은 “대회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한 따뜻한 후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도민이 함께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대회가 되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천안시에서 개최되는 제77회 충청남도민 체육대회는 ‘뜨거운 함성이 천안에, 모두의 시선이 충남에’라는 대회 구호와 함께 6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검도 외 30개 종목의 경기가 천안종합운동장 외 33개 경기장에서 치러질 예정이며, 천안시의 우수한 체육 인프라를 바탕으로 모든 종목 경기가 단일 시군에서 운영되는 점이 이번 대회의 큰 특징이다.
대회의 서막을 여는 개회식은 6월 12일(목) 저녁 6시 30분, 천안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린다.
개회식에는 “겨레의 함성, 천안의 울림”이라는 의미를 담은 주제공연을 비롯하여 성화점화식, 블랙이글스 에어쇼, 드론라이트쇼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개회식 종료 후 오마이걸, 이채연, 에일리, 허각, 박서진 등 인기 가수들의 축하 무대도 예정되어 있어 관람객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5 제77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 #충남체전 #충남도민체육대회 # 천안도민체전 # 77회 도민체전 # 충남도민체전 #천안체전 #충청남도민체전